문의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아이웨어에서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아이웨어(ip:)

작성일 2018-09-10 09:47:42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현재 재입고를 기다리고 있어
바로 수령가능한 재고는 없는 상황입니다.

재입고는 원래 9월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타르트본사에 입고일정을 문의하니 10월로 딜레이 되었다고 합니다.

기다려 주실 수도 있으시다면
본사에 출고된 지점의 재고를 확인하여 입고가 가능한 안경이 있다면 먼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양해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카톡으로 재고있다고 확인하고
타르트 아넬헤리티지 블랙 주문했습니다
수령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그리고 목동 오프라인안경원에서
직접수령도 가능한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MORE

  • 02-2061-1137 온라인 상담 09:00 ~ 17:30
    오프라인 운영시간 10:00 ~ 21:00(연중무휴)
    오프라인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목동파라곤) 106동 베라스안경원
    ※ 방문전 재고확인 필수 ( 무료주차 1시간30분 )
  • 국민은행 446001-01-397166
    HOLDER : (주) 메르드글라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