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내주시면 교환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재입고 예정되어 있어 새로 입고되는 상품으로 교환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는 동봉안해주셔도 좋고
우체국 착불로만 발송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문접수, 픽업콜센타접수 중 하나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콜센터 접수 원하실 경우 글 다시 남겨주시면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접수시 다음날 픽업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9/6일 구매하여 9/8일 어제 택배로 받았습니다.
발리 안경테 안쪽으로 도금불량인듯 합니다.
(첨부 사진 참조)
교환진행 바라며, 제품불량인데 택배비 5,000원동봉해서 보내야 하나요.??
착불로 보내면 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